Nomnom

[디저트 맛집] 사당 위켄드 쿠키

qreate 2021. 10. 7. 16:39
728x90

최근 사당에 친구가 쿠키가게를 가오픈중이라고 해서 가봤다.
쿠키샵이라고 하면 벤스쿠키 정도만 알고있거나 카페에서 파는 쿠키만 봤지, 쿠키’만’ 파는 가게는 새로웠다.
언제 이렇게 준비해서 오픈했는지 친구도 참 기특하다.

쿠키샵의 위치는 사당역 10번 출구에서 골목으로 한 5분정도 걸으면 나온다.
조용하고 작은 가게들이 많이 모여있는 동네여서 걷는 동안에도 슬금슬금 구경할게 많았다.

[네이버 지도]
위켄드쿠키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9가길 18-1
http://naver.me/FRDJ92PD

 

위켄드쿠키 : 네이버

리뷰 1 · 주말 12:00 - 18:00

store.naver.com



부동산과 약방 사이에 왕 귀여운 간판이 보인다.

로고도 간판도 넘 귀엽다. 뽀짝함으로 도배가 되어있다.


일요일 4시쯤 도착했는데 벌써 쿠키가 몇개 남지 않았다.
꽤나 경쟁률이 치열하게 쿠키를 구매해야한다.

주문서도 넘 귀엽 ㅠ

쿠키 가격은 3400~ 3800원 선이다.
쿠키 종류는 9종이 있고, 피칸 초콜렛, 레몬 얼그레이, 르뱅, 민트초코, 말차 스모어, 라벤더 헤이즐넛, 초코 츄러스, 돌체 캐러멜, 바질 토마토크림치즈 등 이름만 들어도 침흐르는 조합의 쿠키가 넘쳐난다. 솔찍…히… 진짜 다 먹어보고싶은 조합이다. 기똥차잖아;

가격이 조금 쎈가 싶기도 하지만 쿠키안에 견과류나 초콜렛이 꽉꽉 들어있어서 전혀 비싼가격이라는 생각이 안든다.
시식으로 먹을 수 있는 파운드 케이크가 있어서 얼그레이 파운드 케이크를 먹어봤는데, 웬걸.. 존맛이었다. ㅠ
꼭 사고 싶었는데 이때는 얼그레이 파운드케이크가 다 나가서 사지는 못했다 ㅠㅠ..
다음에 또 사당에 올 일이 있으면 파운드케이크를 반드시 사야겠다.

위켄드쿠키 메뉴판/ 주문표
귀여운 쿠키 쇼케이스안에 먹음직스러운 쿠키들!
쿠키 포스터도 너무 귀엽다.
내가 좋아하는 콩자갈 바닥에 네온 컬러의 아크릴 가구가 놓여있는데 이것 마저도 좋아보였다.
가게 중앙의 테이블, 예쁜 엽서가 디피되어있다.
특이한 의자 ㅎㅎ

 

남아있는 쿠키만 사왔다.
피칸, 민초 쿠키, 민초 파운드케익!

 

쿠키 종류가 많을 때 하나씩 사서 먹어보고 싶다. 특히 라벤더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다.

사당에 들리면 꼭 가볼만한 쿠키샵!

반응형